본문 바로가기

사진이야기/취미이야기

2017년 2월 26일 닉나이트사진전

728x90

닉나이트 사진전을 꼭 가고 싶다고 같이 가자는 분이 있었으니

결국 세번째 닉나이트 사진전 관람;;




레이디가가사진은 모델이 좋으니 참 예쁘군




좋은 글귀가 있었네




창밖을 바라보면서 빛을 보고계신 미오님




나도 따라 빛갈라짐을 찍었다




창밖 풍경은 따사로워




아기자기한 소품이 좋았던...




로비모습




3D프린팅 된 작품

앞으론 이런 표현이 많아지지 않을까?




건물 한켠의 빛도 다시 보게 되었다





멋진 작품이 많았다

궁금증을 유발하는 작품들 어떻게 찍었을까?




결국 사진이란 남들이 공감할 수 있지만 남들과 다른 관점을 찾아내는 작업




사진이 멋졌는데 지나가는 처자들이 같이 찍힌 느낌도 멋지다




촬영장 풍경을 동영상으로 상영해주었다

A99ii 구매이후엔 움짤에 맛들였으니까




그 경계는 어디쯤일까?





창가에 붙여진 스티커와 빛과 그래서 나타난 그림자




계단에도 멋진 글귀가 있었다







3층에 전시중인 동영상을 움짤로 찍어본다

직원이 제지한다 동영상이나 연사촬영은 안된다고

앞으론 안찍어야지






미술관 곳곳의 아기자기한 데코레이션들을 담아본다



세번으로 이번전시회는 끝

이미 전시회는 종료되었으니 다음전시회를 기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