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걷고느끼고/해외여행

미녀가 많은 루스키섬의 극동연방대학교

728x90

2017.11.03(金)

루스키섬까지 들어갔으니

극동연방대학교를 안보고 갈 수 없다

그래서 돌격


택시를 타고 돌진



이상한 곳에 내려 주었다



그래 올해는 2017년 움찔움찔하네



그 좋다는 바닷가는 바람이 심하고

공사만 하고 있고



파도가 철썩철썩



전망대로 추정되는 곳



그 위에서 찰칵



너무 춥고 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바닷가 산책은 잠시만



학교는 넓다



러시아라 곰



뭔지 모르지만 뭔가 써있다



이정표를 확인



걸어가다 보면



씩씩한 러시아 어린이도 지나가고



드디어 나는 도착

셔틀버스가 공짜라는데

어디서 타는지 몰라서 그냥 걸어옴



배틀트립에 나왔던 그 곳



한겨울 인데도 학교에는 제법 사람들이



카페입구



아일랜드 카페



나는 드디어 러시아 대학식당에서 밥을 먹었다



학교안에는 죄다 러시아 사람



돌아가는 버스를 타러 정류장을 가다가 만나는 풍경들



버스정류장 도착

안내판은 하나도 알아 볼 수 없다



무단횡단중인 러시아 미녀대학생



버스를 기다리는 러시아 미녀대학생